Open Nav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6
제목 5월의 세 번째 주
작성일자 2020-05-21

할렐루야!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한 지 몇 주가 흘렀습니다. 이제 잠잠해지나 싶어서 마스크를 벗을 날을 고대하고 있었지만, 갑자기 불어닥친 이태원 발 코로나 확진으로 기대를 접어야만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망하셨고, 분노하셨을 뿐만 아니라 사회에 대한 절망도 느끼셨을 것입니다. 그간 얼마나 고생하며 참아왔는데, 다시 코로나 19 중간으로 돌아간 것 같은 마음은 우리에게 많은 어려움 자체였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여 다친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분위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아름다운 시간의 역사가 저와 여러분들에게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일단, 먼저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함께 하는 성경 '매일 15분 예배'가 띠엄띠엄 올라오고 있습니다. 매일 올려야 하는데, 홈페이지 관리와 사운드 작업, 그리고 다른 일들이 겹치다 보니 제때 올리지 못했습니다. 특히 15분 예배는 '사운드 클라우드'와 연동하여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는데, 작업이 아직 수훨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사를 통해 올리는 방법을 배우긴 했지만, 이런 작업을 저도 처음 해보고, 아직 올리는 것이 익숙치 않아 그렇게 된 것입니다. 이제 조금씩 배우고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 성도를 지킬 수 있는 비결은 '예배'라 생각합니다. 매일 매일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서 참된 자아를 발견하고 말씀 안에서 ''를 잃어버린 ''를 찾으며 기도와 행함으로 말씀이 제시한 길을 걸어가는 길만이 이 시대 성도와 교회가 사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충만해져서 어떤 위기와 흔들림에도 끝까지 버티고 하나님 나라로 향하는 길에서 이탈하지 않는 많은 이들이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미약하나마 저희 일인 선교회가 감당하기 위해 이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위로 받으시고, 힘도 얻으셔서 여러분들이 섬기시는 지역 교회를 더욱 견고하게 세우시고 회복하는 일에 앞장 서시길 바랍니다.  

이전보다 더욱 강건하시고 일상의 회복이 말씀 안에서 이루어지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몇 가지 기도 제목 입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1) 단체 홈페이지 관리를 도와 줄 동역자가 필요합니다. '15분 예배'는 사운드 클라우드와 연동하여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작업이 html 이라고 하는 작업으로 이루어 집니다. 홈페이지 제작자로부터 방법을 배우고 있긴 합니다만, 아직 모르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작업을 도와 줄 동역자를 붙혀 주시도록, 그리고 사운드 편집 기술자도 필요합니다. 전체 15분 예배 녹음, 편집, 음악 믹싱 작업 등 도와 주실 분, 혹은 조언을 해 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앞으로 15분 예배의 전문 사역을 위해 사역자가 필요합니다. 장차 세대별 15분 예배(어린이, 청소년, 청장년, 여성)를 위해 앱 제작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각 세대별로 예배를 인도할 사역자, 그리고 앱 관련 기술자를 잘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3) 바라기는 15분 예배를 통해 많은 이들이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교회로부터, 사회로부터 상처받고 위로가 필요한 이들에게 쉼터와 같은 사이버 공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또한 이들을 온라인에서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남으로 교제하고 예배함을 함께 교회된 자임을 확인하는 자리까지 나아가길 원합니다. 후에 더 구체적으로 비전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이 사역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 15분 예배를 네이버에서도 들으실 수 있게 준비 했습니다. 편하신대로 들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들어가셔서 '구독'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주변 분들에게도 알려 주세요.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4532

 
네이버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 후 들어가셔서 '구독' 하신 후 들으시면 됩니다.

스마트 폰에서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오디오클립 다운 받으신 후 검색 창에서 '일인선교회' 찾으신 후 들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