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Nav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4
제목 6월의 네 번째 주
작성일자 2020-06-24
할렐루야!
예년보다 여름이 일찍 찾아온 요즘 우리는 좋지 않은 것들과 싸우고 있습니다.

아직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 습기 가득한 날씨에도 마스크를 써야 하는 답답함, 최근 아동 학대에 관한 보도로 인한 우리 사회에 만연한 생명 경시 풍조 등 점점 몸과 마음이 불편한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앞에 놓인 우리는 아무것도 할 것이 없는 듯 보이지만, 보이지 않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구하고 바라며 세속에 물들지 않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나님의 성전이요 하나님의 성령이 여러분 가운데 계시다는 것을 모르십니까?" (고전 3:16)
바울의 외침을 기억해야 할 때입니다. 삶 속 거리두기로 인해 교회 예배와 모임이 어려워지고 있는 이 때에 내 안의 성전을 잘 세우고 지켜야 할 때입니다. 자칫 멀어진 예배로 하나님과도 멀어지고 말씀과도 멀어질 수 있습니다. 예배당에서의 예배가 어려워지더라도 성전인 우리 마음에 하나님이 계시기에 스스로라도 예배를 세우셔야 합니다. 우리의 기본적인 삶의 패턴이 무너지고 변해가더라도 이때에 자신 안에 있는 성전을 다시 지읍시다. 성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예배가 여러분 마음에서부터 다시 시작되는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최근 15분 예배에 약간의 변화를 주었습니다. 훌륭한 연주는 아니지만, 기타와 함께 찬송가를 부르기 시작했고, 이전에 올린 오디오 파일을 다시 들으면서 느꼈던 미흡한 부분들을 보완해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앞으로도 편하게 들으시도록, 무엇보다 하루 15분을 하나님과 함께 하는 시간으로 채워가시도록 제가 더 기도하며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한 가지 드릴 말씀은 홈 페이지 상의 15분 예배는 '사운드 클라우드'라는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올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 익숙치 않으신 분들이 접근 상에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 다른 프로그램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사운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이용 요금을 내야 하기에 비용 절감과 접근성을 고려하여 홈페이지에 올려진 15분 예배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으로 일원화하려고 합니다. (아래 네이버 오디오 클립 설치 방법)
 
1. 네이버 회원 가입 후 'Play 스토어' 또는 '원스토어' 에서 '오디오 클립' 다운 & 설치
2. 아래 검색 누르고 '일인선교회' 치신 후 '구독' 버튼
3. 올려질 때마다 알림 메시지
 
여러분께 기도 제목을 올립니다. 현재 진행되는 15분 예배는 특정한 대상 구분 없이 올려지고 있지만, 이 사역을 시작하면서 세대별(청소년, 청장년, 여성 version)로 나뉘어 제작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앱(App)을 제작하기 위한 구상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이 사역 진행을 위해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무더위와 장마가 자주 번갈아 온다고 들었습니다. 그런 날씨 속에서, 또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 없으시길 기도드립니다. 어렵고 힘든 이 시기 하나님과의 시간에 더욱 집중하고 할애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평강이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 위에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